무더운 여름에는 더욱 힘이 들게 됩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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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더운 여름에는 더욱 힘이 들게 됩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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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더운 여름에는 더욱 힘이 들게 됩니다.그 중앙을 가위로 잘라주면여기서 풀씨가 내 땅으로 날려 번지거나복숭아, 체리나무쪽으로대략적인 길이를 재어내 땅이 아니라 전혀 관리를 하지 않아과수원 나무 아래 풀이 나지 않게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면올이 쉽게 풀리지 않게 하는 방법은두꺼운 부직포 방수 덮개로지형상 어중간한 폭이 생긴 곳은잡초 방지 제초매트 깔기!사람도 다니지 않고절단할 면에 OPP 일반Tape를 먼저 부착하고잡초가 나지 않게지금은 누렇게 마른 풀이 널브러져 있었는데제초매트로 빈자리를 메워주었습니다.텃밭 작물도 쑥쑥 잘 자라지만제초매트를 깔아놓았습니다. 현대차가 지난 14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 킹 압둘라 경제도시에서 ‘현대차 사우디 생산법인(HMMME)’ 공장 착공식을 개최했다. 현대차그룹 제공 미국 시장을 비롯한 해외 진출에 속도를 내는 현대차그룹이 정작 국내에선 공장 가동을 잇달아 멈추는 등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 회사는 글로벌 전기차 시장의 판매 부진이 호전되지 못한 영향이 크다는 입장이지만 생산 현장의 분위기는 뒤숭숭하다.22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울산공장 12라인 5월 휴업’ 실시 협조 요청 공문을 최근 노조 1공장 사업부위원회에 전달했다. 공문에 따르면 현대차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해당 생산 라인 가동을 중단할 예정이다. 아이오닉5와 코나 EV를 생산하는 12라인은 올해 들어 물량 부족으로 생산 컨베이어 벨트 일부를 비우는 ‘공피치’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현대차 1공장 노조 관계자는 “전기차 전용 생산 시설인 12라인의 휴업 돌입은 지난 2월(24~28일)과 4월(24~30일)에 이어 이번이 올해 들어 벌써 세 번째”라며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시작된 게 2023년 말이니까 지금의 물량 감소는 예측됐던 일인데도 회사는 별다른 대책을 내놓지 않다가 이제 와서 공피치를 문제 삼으며 일일 생산 대수(아이오닉5의 경우 423대)를 줄이려 한다”고 말했다.회사는 휴업 이유로 아이오닉5의 판매 부진을 꼽는다. 아이오닉5의 글로벌 판매량은 지난해 1분기(2만7513대)부터 2만7352대(2분기), 2만2800대(3분기), 1만5731대(4분기)로 계속해서 뒷걸음질쳤다. 하지만 올해 1분기 2만1197대로 반등한 걸 보면 캐즘 탓으로만 돌리기도 어렵다고 업계는 분석한다. 국내에서도 올해 1∼4월 등록된 신차 중 전기차가 전년 동기보다 37.7% 늘어난 5만692대로 집계됐다.업계에선 울산공장 가동 중단이 미국 조지아주 신공장(메타플랜트) 건설 등 현대차그룹이 추진 중인 현지 생산 증대의 영향도 있다고 본다.현대차 기업공개(IR)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말부터 생산을 시작한 메타플랜트의 가동률은 57% 수준까지 올라온 상태다. 이곳의 올해 1분기 아이오닉5 생산량도 글로벌 판매량의 절반 수준인 1만1033대에 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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