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의 일을 생각하니

자유게시판

영의 일을 생각하니

임영재 0 461

창조주께서 천하 만물이 만들어지기 전 천상에서 영으로 루시퍼를 만들었어요. 

하나님과 대화의 상대로 만들되 아름답고 귀하게 만들어 그에게 아름다운 목소리를 내게 만들었고 

지혜와 능력을 많이 주었고 아름다운 옷들과 보석들로 치장해 주었고 함께 노래할 천사들도 만들어 루시퍼를 따르게 했어요.

그리고 계속해서 천사들을 영으로 만들어 천국의 도시들을 건설하게 했고 

그 창조주의 말씀을 전할 천사도 만들고 천사들의 지휘 체계도 만들었어요.

그러나 천사들에겐 자유 의지를 허락하지 않고 오직 순종의 마음 만을 심어 줬어요.

그래서 천사들에겐 왜요?가 없어요. 오직 예, 예,  뿐이어요.

그런데 천상을 만드는 과정을 보아 온 루시퍼의 권위는 절대적이었고 주어진 능력 또한 다른 천사들보다 월등했어요.

그래서 그는 교만했어요. 천상에 대해서 모든 것을 아는 체 했어요

천상을 자신을 위해 만든 줄 알았으며 후에 만들어진 노래하는 천사들을 볼 때 어린아이처럼 바라보고 권위로 대했어요.

그래서 루시퍼가 창조주를 반역할 때 그의 지시를 따르는 천사들은 왜 그래요? 안 돼요가 없이 예, 예 하고 루시퍼를 따랐어요.

그러나 창조주께서는 천상에 벽을 만들고 창조주의 빛이 임하지 않는 어두운 곳으로  

반역한 루시퍼와 그를 따르는 수많은 노래하는 천사들을 내어 쫓았어요.

그래서 쫓겨난 천사들은 어둠 속에서 노래 대신 서로 물고 뜯고 저주의 온갖 흉악한 욕소리를 내 뱉았어요.

 그렇게 악으로만 채워지는 천사들의 모습은 어둠 속에서 흉측하게 변해 갔어요.

그리고 창조주께서는 불구덩이 지옥을 만들고 너희들의 영원한 처소라 하니 그들은 죽지 않는 서로를 죽이기 위해 싸우고 

험한 욕설과 저주만 하다가 사람들의 영혼이 창조주께 버림을 받자 그 영혼들을 붙잡아다 지옥에서 괴롭히고 있어요.

그래서 사람들은 그 흉측한 천사들을 귀신들이라 부르고 그 모습을 꿈에서라도 보게 되면 큰 두려움을 느끼고 심장마비 사를 당하게도 돼요.

창조주께서는 천상을 만드신 이 후에 보이는 물질 세계를 만드실 때에 이 땅에서는 약한 것들부터 만드시고 

정복하고 관리할 사람을 맨 나중에 만드셨으니 사람은 그 창조 과정을 알 수가 없어 후 세대들은 진화론을 믿게 되었고 

구원의 길을 알 수가 없었어요.

그러자 귀신들이 사람들의 빈틈을 보기 시작 했고 사람들의 몸 속에 들어와 주인 행세를 하기 시작했어요.

그 귀신을 영접하여 그 귀신의 일을 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신을 받았다고 해요.

그래서 점을 치기도 하고 굿을 하기도 해요. 

그런 사람들을 점쟁이요 무당이라 하지만 율법에는 이런 사람들을 죽이라 해요.

그런데 창조주께서는 복음을 들고 예수란 이름으로 육신을 입고 이 땅에 오셨으니 우리에겐 정말 기쁜 소식이요 복된 소식이어요. 

그래서 우리는 안식일엔 성전에 나아가 예수이름으로 오신 하나님을 경배 해요.

그 경배는 또한 창조주께 드리는 예배이기도 해 그렇게 예배하는 자를 찾으시는 창조주 전능하신 분께서

예배의 일을 귀히 여기는 모든 이웃들을 지켜 주셔서 사탄과 귀신들의 일을 알고 물리치며 승리하여 

복음을 받아들인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천상의 상속자가 되게 해 주시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

0 Comments
제목